서브 배너

농원소개Introduction to Farmland

전화고객상담센터

항상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02-2057-4700

상담시간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농원소개

> 농원소개 > 농원소개

농원소개

SEOLIM01

최대 종묘생산, 최고 납품전문업체

서림원예종묘(주)는 국내 최대의 종묘 생산량을 발판으로 삼아 전국에 산재한 각각의 협력농가와 고객을 원활히 연결하는 체계적인 유통망을 구축함으로써 전국의 시, 군, 구청 및 산림조합, 농협, 농업기술센터, 선설회사, 조경회사 등에 가장 많은 납품 수행 실적을 올린 업체입니다.

SEOLIM02

정확한 품종, 우량 종묘 공급

국내의 임업연구원, 농업기술센터 등은 물론 일본, 중국, 유럽, 미국 등에 소재한 대형 종묘사, 기간과의 제휴를 통하여 최신품종 정보 및 최적의 재배술을 연구하고 이를 고객분 각각의 현실에 맞추어 적용할수 있게끔 정성어린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있는 업체입니다.

SEOLIM03

신품종 개발의 주역

서림원예종묘(주)는 지속적인 투자 및 연구를 통하여 원예종묘의 품종 전문화를 위해 앞장서는 선도업체로서 매년 신품종 및 우량개량품종을 보급하고 있으며 2019년도에 영농 소득을 위한 농민이나 작목반, 연구기관, 원예종사자, 애호가 등 다양한 계층의 전문인을 위하여 다수 신품종 및 우량품종이 공급될 예정입니다.

SEOLIM04

국내 최대의 협력농가
생산회원 체제 구축

서림원예종묘(주)의 신품종 보급 및 기술지원을 바탕으로 우수한 종묘 및 다양한 상품 생산에 전념을 다하는 협력농가야말로 서림원예종묘(주) 발전의 원천이자 밑거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선진 영농 발전에 애쓰시는 협력생산회원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